7월 9일~11일까지
영광중 전학년을 대상으로 인권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.
인권의 개념을 알고 우리 주변의 차별을 인식하며 차별 극복의 변화를 만들어 갈 수 있는 계기가 되는 시간이었습니다.
7월 9일~11일까지
영광중 전학년을 대상으로 인권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.
인권의 개념을 알고 우리 주변의 차별을 인식하며 차별 극복의 변화를 만들어 갈 수 있는 계기가 되는 시간이었습니다.